2024학년도 2학기 '진로진학상담전공' 온라인 면접 안내
1. 일시 : 2024년 6월 4일(화) 19시 ~ 21시
※1차 전형 합격자 명단은 공지 하단[첨부1.]에서 확인
※각 조별 면접시간은 ★6.3.(월) 15:00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 메일로 전송될 예정★원수접수 시 등록한 개인 메일★
2. 면접 진행 방식 : 온라인면접 줌(ZOOM)
1단계: ZOOM 면접 접속 (대기 중)
- 시간: 본인의 면접 시간 10분 전
※ 사전에 카메라-마이크 테스트 필수
→ 전공에서 별도로 테스트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. 사전에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.
※ 조별로 zoom 출력 문구가 다를 수 있음 ("6. 면접 관련 안내" 참고)
※ 접속 시 이름 '수험번호_이름'(ex. 1234_홍길동))으로 입장
2단계 : ZOOM 면접
- 진행: 지정된 면접 시간이 되면 면접관이 방 오픈
- 내용: 6.3.(월) 15:00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 메일로 전송될 예정
※ 조별 면접 시작 시각 : 6.3.(월) 15:00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 메일로 전송될 예정
※ 조별 면접 주소 : 6/3(월) 15:00 SMS 및 개인 메일 발송 예정
3. 면접 대상자는★[첨부 2. 온라인 면접 동의서]★를 작성하여 6월 3일(월) 17시까지(※제출기간 엄수, 본인서명 필수)
->Fax 032)865-8624 또는 E-mail (rvd0724@inha.ac.kr) 로 송부
서류 추합 시 이상있는 분은 메일 혹은 유선으로 개별연락 예정
4. 줌(ZOOM)프로그램 설치 방법 : [첨부3. 줌(ZOOM) 설치 방법 안내(참고용)] 참조
5. 면접 시간 안내 : 공지 내 첨부파일 내 확인 가능
※ 원활한 진행을 위해 면접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.
6. 면접 관련 안내
각 조별로 ZOOM '대기실' 기능 사용 여부가 다릅니다. 아래 출력문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) 대기실 미사용
'회의 호스트가 곧 귀하를 들어오게 할 것입니다.' 가 출력되면 입장 대기 상태입니다.
이름변경은 호스트가 수락을 누른 후 가능합니다.
이후 면접시간이 되면 관리자 승인 후 면접장에 입장하게 됩니다.
2) 대기실 사용 시
'호스트가 참가했습니다. 귀하가 여기에 있음을 알렸습니다.' 가 출력되면 대기실 입장 상태입니다.
이후 면접시간이 되면 관리자 승인 후 면접장에 입장하게 됩니다.
본인 배정 시간 최소 10분 전 대기 요망
진행 방식과 시간은 심사위원, 상황별로 달라질 수 있음
문의 : 032-860-8415